본문 바로가기

processing...

JTP 소개

심볼

제주테크노파크 심볼

코퍼레이트 심볼은 제주테크노파크의 전체 이미지를 포괄적으로 상징하는 시각물로서 제주테크노파크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코퍼레이트 심볼은 커뮤니케이션 상의 도구로서 모든 기회에 언어나 태도로 설명을 다할 수 없는 컨셉트를 언제나 전달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심볼의 형태는 기업 이미지 현성에 중요한 역할을 함으로 최대한 형태를 유지하도록 한다.

로고타입

제주테크노파크 로고타입

코퍼레이트 로고타입은 코퍼레이트 심볼에서 그래픽 요소를 제외하고 서체로만 구성된 비쥬얼 아이덴티티이다.원칙적으로 코퍼레이트 심볼의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코퍼레이트 로고타입을 사용하도록 한다. 로고타입은 심볼과 더불어 제주테크노파크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상징하는 중요한 기본요소이다. 로고타입은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 국문을 사용하도록 하며 최대한 향태와 색상을 유지하도록 한다.

시그니춰

제주테크노파크 시그니춰

코퍼레이트 칼라

제주테크노파크 코퍼레이트 칼라

코퍼레이트 심볼의 색상활용은 제주테크노파크의 이미지 형성에 중요한 요소이며, 각 매체별로 코퍼레이트 심볼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원칙이다. 코퍼레이트 심볼은 배경색과의 관계에 있어 명확하게 보여져야 하며 적용 조건에 따라 아래와 간은 칼라를 사용할 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다. 가장 바람직한 배경색상의 활용은 배경색상의 백색 배경을 지정하는 표현하는 것이며, 백색이 아닌 다른 색상의 배경에 적용할 경우 배경색상 기준에 맞추어 정확하게 적용하여야 한다.

업무용 봉투

제주테크노파크 업무용 봉투

업무용 봉투는 대, 소봉투로 구분되며 본 항목은 예시이다. 제작, 발주시 본 항에 예시한 규정대로 규격 및 색상, 위치 등을 준수하여 제시하여야 하며, 개별적인 취향이나 기호로 산발적이고 독자적으로 제작하는 일은 일관된 이미지 관리에 손실을 가져오게 되므로 금지한다.